외부 데이터를 시트에 삽입

웹 페이지 쿼리(LibreOffice Calc) 가져오기 필터를 사용하여 HTML 문서의 테이블을 Calc 스프레드시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을 사용하여 이름으로 정의한 Calc 또는 Microsoft Excel 스프레드시트의 범위를 삽입할 수 있습니다.

삽입에는 다음과 같은 방식이 있습니다.:

대화상자로 삽입

  1. 새 내용을 삽입할 셀에 셀 커서를 놓습니다.

  2. Choose Sheet - Link to External Data. This opens the External Data dialog.

  3. HTML 문서의 URL 또는 스프레드시트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입력이 끝나면 Enter 키를 누릅니다. ... 버튼을 클릭하여 파일 선택 대화 상자를 엽니다.

  4. 대화 상자의 큰 목록 상자에서 삽입하고자 하는 명명된 범위나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5. 범위나 테이블이 n초마다 업데이트되도록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가져오기 필터는 셀 범위의 이름을 신속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서식은 가능한 그대로 유지되지만 이 필터는 어떤 이미지도 의도적으로 로드하지 않습니다.

내비게이터로 삽입

  1. 두 개의 문서를 여십시오.: 외부 데이터를 삽입하고자하는 스프레드시트(대상 문서)와 외부 데이터가 있었던 문서(원본 문서).

  2. 대상 문서에서 내비게이터를 여십시오.

  3. 내비게이터의 하위 콤보박스에서 원본 문서를 선택하십시오. 내비게이터는 이제 원본 문서에 포함되어 있는 영역 이름과 데이터베이스 영역 또는 테이블을 가리킵니다.

  4. In the Navigator select the Insert as link drag mode Icon.

  5. 원하는 외부 데이터를 내비게이터에서 대상 문서로 끕니다.

웹 페이지 조회 필터를 사용하여 HTML 문서를 원본 문서로 로드했을 경우 내비게이터에서 "HTML_table1"에서부터 연속적으로 명명되고, 추가로 두 개의 영역 이름이 작성된 테이블을 볼 수 있습니다:

외부 데이터 편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