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값 찾기 적용

목표값 찾기를 사용하면 수식의 일부로서 사용자가 지정한 수식 결과를 가져오는 값을 산출할 수 있습니다. 즉, 사용자는 다수의 고정값과 하나의 유동값이 있는 수식과 수식의 결과를 정의합니다.

목표값 찾기 예

연간 이자(I)를 계산하려면 자본(c), 연수(n) 및 이자율(i)이 포함된 테이블을 만듭니다. 수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I = C * n* i

이자율 i가 7.5%이고 연수 n(1)이 일정하다고 가정해 봅니다. 그러나 특정 수익 I를 얻기 위해 투자 자본 C를 얼마나 수정해야 하는지 알려고 합니다. 이 예의 경우에는 연간 수익 $15,000을 얻기 위해 자본 C가 얼마나 필요한지 계산합니다.

각 셀에 자본 C($100,000과 같은 임의의 값) 연수 n(1) 및 이자율 i(7.5%)에 대한 각 값을 입력합니다. 다른 셀에는 이자 I를 계산하기 위한 식을 입력합니다. C, n, 및 i 대신에 해당 값을 가진 셀에 대한 참조를 사용합니다.

  1. 이자 I가 포함된 셀에 커서를 놓고 도구 - 목표값 찾기를 선택합니다. 목표값 찾기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2. 수식 셀 필드에는 이미 올바른 셀이 입력되어 있습니다.

  3. 가변적 셀 필드에 커서를 둡니다. 시트에서 변경할 값이 포함된 셀(이 예에서는 자본 값 C를 포함하는 셀)을 클릭합니다.

  4. 목표값 텍스트 필드에 수식의 예상 결과를 입력합니다. 이 예에서 이 값은 15,000입니다. 확인을 클릭합니다.

  5. 목표값 찾기에 성공했음을 알리는 대화 상자가 나타납니다. 변수 값이 있는 셀에 결과를 입력하려면 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