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lc에서 찾기 및 바꾸기

스프레드시트 문서에서 단어, 수식 및 스타일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한 결과에서 다음 결과로 탐색하거나 일치하는 모든 셀을 한 번에 강조 표시한 후에 다른 서식을 적용하거나, 셀 내용을 다른 내용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찾기 및 바꾸기 대화 상자

셀에는 텍스트 문서로 직접 입력한 텍스트나 숫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계산 결과로 얻어진 텍스트나 숫자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셀에 수식=1+2가 포함되어 있으면 결과 3이 표시됩니다. 1, 2를 개별적으로 검색할지 또는 3을 검색할지 결정해야 합니다.

수식 또는 값 찾기

찾기 및 바꾸기 대화 상자에서 수식의 일부를 찾을지 또는 계산 결과를 찾을지 지정할 수 있습니다.

  1. 편집 - 찾기 및 바꾸기를 선택하여 찾기 및 바꾸기 대화 상자를 엽니다.

  2. 옵션 표시 자세히를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확장합니다.

  3. 검색 위치 목록 상자에서 "수식" 또는 "값"을 선택합니다.

"수식"을 선택하면 수식의 모든 부분이 검색됩니다.

"값"을 선택하면 계산 결과가 검색됩니다.

참고 아이콘

여러 다른 방식으로 셀 내용의 서식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숫자 서식을 통화로 지정하여 통화 기호와 함께 표시할 수 있습니다. 셀에는 통화 기호가 표시되지만 검색할 수는 없습니다.


텍스트 찾기

  1. 편집 - 찾기 및 바꾸기를 선택하여 찾기 및 바꾸기 대화 상자를 엽니다.

  2. Enter the text to find in the Find text box.

  3. 찾기 또는 모두 찾기를 클릭합니다.

찾기를 클릭하면 입력한 텍스트가 들어 있는 그 다음 셀이 선택됩니다. 텍스트를 보고 편집한 후 찾기를 다시 클릭하여 검색된 다음 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 대화 상자를 닫았었다면, ( + Shift + F) 키를 눌러 대화 상자를 열지 않고 다음 셀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By default, Calc searches the current sheet. Check the All sheets box to search through all sheets of the document.

모두 찾기를 클릭하면 Calc에서는 입력한 항목이 들어 있는 모든 셀이 선택됩니다. 따라서 찾은 모든 셀 글꼴을 굵게 표시하거나 특정 셀 스타일을 모두 한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터

  1. 보기 - 내비게이터를 선택하여 내비게이터 창을 엽니다.

내비게이터는 개체를 찾아 선택하기 위한 기본 도구입니다.

이 내비게이터를 사용하여 같은 문서 내에서 또는 열려 있는 다른 문서에서 개체 및 링크를 삽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