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 파일럿 테이블 편집

데이터 파일럿이 만들어진 테이블에서 버튼 가운데 하나를 클릭한 다음 마우스 키를 길게 누르십시오. 마우스 포인터에 특별한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버튼을 같은 행의 다른 위치로 끌어 열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의 왼쪽 가장자리에 있는 버튼을 행 머리글 영역으로 끌 경우 열을 행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데이터 파일럿 대화 상자에서 버튼을 페이지 필드 영역으로 끌어 생성된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 위에 버튼과 목록 상자를 만들 수 있습니다. 목록 상자를 사용하면 선택한 항목의 내용을 기준으로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을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생성된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 내에서 끌어서 놓기를 사용하여 다른 페이지 필드를 필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서 버튼을 제거하려면 이 버튼을 시트에서 드래그하십시오. 마우스 포인터가 시트 용지 내에서 금지 기호로 바뀌면 마우스 버튼을 놓으십시오. 이렇게 하면 버튼이 삭제됩니다.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을 편집하려면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 안에 있는 셀을 눌러 콘텍스트 메뉴를 엽니다. 현재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에 대한 데이터 파일럿 대화 상자를 표시하는 시작 명령이 콘텍스트 메뉴에 나타납니다.

데이터 파일럿 테이블에서, 드래그앤드롭 또는 복사/붙여넣기 명령을 사용하여 데이터 필드의 순서를 재정렬할 수 있습니다.

You can assign custom display names to fields, field members, subtotals (with some restrictions), and grand totals inside pivot tables. A custom display name is assigned to an item by overwriting the original name with another name.

Open file with exam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