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activating Automatic Changes

By default, LibreOffice automatically corrects many common typing errors and applies formatting while you type. You can immediately undo any automatic changes with +Z.

다음은 LibreOffice Calc에서 자동 변경 사항을 비활성화 및 다시 활성화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텍스트 또는 숫자가 자동으로 완성됩니다.

LibreOffice Calc는 셀에 입력할때, 자동으로 같은 열의 기존 입력을 반복합니다. 이 기능을 자동 입력이라고 부릅니다.

To turn the AutoInput on and off, set or remove the check mark in front of Tools - AutoInput.

날짜 형식으로 자동 변환

LibreOffice Calc는 특정 항목을 날짜로 자동 변환합니다. 예를 들어, 1.1이라고 입력하면 운영 체제의 국가별 설정에 따라 현재 연도의 1월 1일로 인식하고 해당 셀의 날짜 형식에 따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텍스트로 해석되게 하려면 항목의 맨 앞에 아포스트로피를 추가합니다. 아포스트로피는 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인용부호는 사용자 부호로 바뀝니다.

도구 - 자동 고침 옵션을 선택합니다. 지역화된 옵션 탭으로 가서 바꾸기의 마크를 해제합니다.

셀 내용은 항상 대문자로 시작합니다.

도구 - 자동 고침 옵션을 선택합니다. 옵션 탭으로 이동합니다. 모든 문장을 대문자로 시작를 해제합니다.

단어는 다른 단어로 대체됩니다.

도구 - 자동 고침 옵션을 선택합니다. 바꾸기 탭으로 이동합니다. 단어쌍을 선택하고 삭제를 클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