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ions

추가 필터 옵션을 표시합니다.

이 명령을 사용하려면...

Choose Data - More Filters - Standard Filter... - Options label.

Choose Data - More Filters - Advanced Filter... - Options label.


옵션

대/소문자 구분

데이터를 필터링할 때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별합니다.

범위는 열 레이블을 포함합니다.

열 레이블을 셀 범위의 첫번째 행에 포함합니다.

..에 결과 복사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필터 결과를 표시할 셀 범위를 선택합니다. 또는 명명된 범위를 목록에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확대/축소

축소 아이콘을 클릭하여 대화 상자를 입력 필드 크기로 줄입니다. 그러면 필요한 참조를 시트에 쉽게 표시할 수 있습니다. 아이콘은 자동으로 최대화 아이콘으로 변환됩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하면 대화 상자가 원래 크기로 복구됩니다.

표에서 마우스 키를 눌러 영역을 그리면 대화 상자는 자동으로 축소됩니다. 마우스 키를 놓자 마자 대화 상자는 다시 전체 크기로 표시되고 마우스를 사용하여 정의된 영역 참조는 문서에서 청색 틀로 강조됩니다.

아이콘

축소

아이콘

확대

정규식

필터 지정에 와일드카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breOffice에서 지원하는 정규식 목록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정규식 확인란을 선택한 경우, 조건 목록 상자가 EQUAL(=) 또는 NOT EQUAL(<>)로 설정되어 있으면 값 필드에서 정규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급 필터에 대해 참조하는 각 셀에도 적용됩니다.

중복 허용 안됨

필터링된 데이터 목록에서 중복된 행을 제외합니다.

필터 기준 유지

결과 복사 위치 확인란을 선택한 다음 필터링된 데이터를 표시할 범위를 지정합니다. 이 확인란을 선택하면 대상 범위는 원본 범위와 연결 상태를 유지합니다. 데이터 - 범위 지정에서 원본 범위를 데이터베이스 범위로 지정해 두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필요할 때 원본 범위에서 마우스를 누른 다음 데이터 - 범위 새로 고침을 선택하여 지정된 필터를 다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영역

필터링할 셀 범위나 셀 범위의 이름을 표시합니다.

옵션

옵션 버튼을 클릭하면 대화상자가 확장되어 추가 옵션을 표시합니다. 다시 버튼을 클릭하면 대화 상자가 축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