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d-in Functions

The following describes and lists some of the available add-in functions.

Add-in 개념

또한 도움말에서 LibreOffice Calc Add-in 인터페이스에 대한 설명을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음의 주요 함수와 해당 매개 변수에 대한 설명이 도움말에 있습니다: .

제공된 추가

LibreOffice에는 LibreOffice Calc의 Add-In 인터페이스에 대한 예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분석 함수 1장

분석 함수 2장

DAYSINMONTH

입력된 날짜와 관련된 달의 날짜 수를 계산합니다.

구문

DAYSINYEAR(날짜)

날짜는 원하는 년도의 각 월의 날입니다. 날짜 매개 변수는 LibreOffice 의 로케일 설정에 맞는 날짜 형식이어야 합니다.

A1 에 1968-02-17 이 있으면, =DAYSINMONTH(A1) 은 1968년 2월의 날짜인 29일을 반환합니다.

DAYSINYEAR

입력된 날짜와 관련된 해의 날짜 수를 계산합니다.

구문

DAYSINYEAR(날짜)

날짜는 각 년도의 특정 일입니다. 날짜 매개 변수는 LibreOffice 의 로케일 설정에 부합되는 형식이어야 합니다.

A1 에 1968-02-29 가 있으면, =DAYSINYEAR(A1) 은 1968년의 날짜인 366일을 값으로 반환합니다.

ISLEAPYEAR

연도가 윤년인지를 결정합니다. 윤년이면 값 1(TRUE)을 구하고 아니면 0(FALSE)을 구합니다.

구문

ISLEAPYEAR("날짜")

Date specifies whether a given date falls within a leap year. The Date parameter must be a valid date.

A1 에 1968-02-29이 있을 경우, =ISLEAPYEAR(A1)은 로케일 설정상 1968년 2월 29일에 맞은 날을 반환합니다.

You may also use =ISLEAPYEAR(DATE(1968;2;29)) or =ISLEAPYEAR("1968-02-29") giving the date string in the ISO 8601 notation.

=ISLEAPYEAR(2/29/68)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는 우선 2 나누기 29 나누기 68 로 인식된 다음 이 소수에서 ISLEAPYEAR 함수를 연속 날짜로 계산합니다.

MONTHS

두 날짜의 월 차이를 계산합니다.

구문

MONTHS(시작 날짜; 끝 날짜; 유형)

시작날짜는 첫번째 날짜를 가리킵니다.

종료날짜는 두번째 날짜를 가리킵니다.

Type은 차이점의 유형을 계산합니다. 0(내부)와 1(달력의 월)을 포함한 값이 될 수 있습니다.

ROT13

알파벳에서 문자를 13자씩 이동하여 문자열을 암호화합니다. 문자 Z가 지나면 알파벳을 다시 시작합니다(회전). 결과 코드에 암호화 함수를 다시 적용하여 텍스트를 암호 해독할 수 있습니다.

구문

RED13(텍스트)

Type은 암호화된 문자열입니다. ROT13(ROT13(Text))는 코드를 복호화합니다.

WEEKS

두 날짜의 주 차이를 계산합니다.

구문

WEEKS(시작 날짜; 끝 날짜; 유형)

시작날짜는 첫번째 날짜를 가리킵니다.

종료날짜는 두번째 날짜를 가리킵니다.

Type은 차이점의 유형을 계산합니다. 0(간격)과 1(주간 Number)이 가능한 값입니다.

WEEKSINYEAR

입력된 날짜와 관련된 해의 주 수를 반환합니 다. 연도가 바뀌는 주의 경우에는 더 많은 날이 포함된 연도에 해당 주를 포함시키는 방식으로 주 수를 계산합니다.

구문

WEEKSINYAER(날짜)

날짜는 각 년도의 특정 일입니다. 날짜 매개 변수는 LibreOffice 의 로케일 설정에 부합되는 형식이어야 합니다.

A1에 1970-02-17가 있을 경우, WEEKSINYEAR(A1)는 1970년의 날짜인 53을 값으로 반환합니다.

YEARS

두 날짜의 연도 차이를 계산합니다.

구문

YEARS(시작날짜; 종료날짜; 유형)

시작날짜는 첫번째 날짜를 가리킵니다.

종료날짜는 두번째 날짜를 가리킵니다.

Type은 차이점의 유형을 계산합니다. 0(내부)와 1(달력의 월)이 값이 될 수 있습니다.

LibreOffice API를 통한 Add-in

Add-ins can also be implemented through the LibreOffice AP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