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 도구 모음

번호 매기기 개체 모음에는 단락 순서를 변경하고 다양한 단락 수준을 정의하는 것을 비롯하여 번호 매기기 단락 구조를 수정하는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번호 매기기 해제

현재 단락이나 선택한 단락에서 번호 매기기나 글머리 기호의 설정을 해제합니다.

아이콘

번호 매기기 해제


번호 매기기 또는 글머리 기호 계층 구조에서 선택한 단락을 한 수준 위로 이동합니다.

아이콘


번호 매기기 또는 글머리 기호 계층 구조에서 선택한 단락을 한 수준 아래로 이동합니다.

아이콘


하위 항목과 함께 한 수준 올리기

하위 항목이 있는 단락의 번호 매기기 수준을 하나 올립니다. 커서가 번호 매기기 텍스트나 글머리 기호 텍스트에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아이콘

하위 항목과 함께 한 수준 올리기


하위 항목과 함께 한 수준 내리기

하위 항목이 있는 단락의 수준을 하나 내립니다. 커서가 번호 매기기 텍스트나 글머리 기호 텍스트에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아이콘

하위 항목과 함께 한 수준 내리기


번호 없이 항목 삽입

번호를 매기지 않고 단락을 삽입합니다. 기존 번호 매기기는 영향을 받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콘

번호 없이 항목 삽입


위로 이동

선택한 단락을 위에 있는 단락 앞에 배치합니다.

아이콘

위로 이동


아래로

선택한 단락을 아래에 있는 단락 뒤에 배치합니다.

아이콘

아래로 이동


위로 이동, 아래점 포함

하위 단락이 있는 단락 전체를 이전 단락 위로 이동합니다 이는 커서가 번호 매기기 텍스트나 글머리 기호 텍스트 내에 있을 때만 표시됩니다.

아이콘

하위 단락과 함께 위로 이동


아래로 이동, 아래점 포함

하위 단락이 있는 단락 전체를 다음 단락 아래로 이동합니다. 이는 커서가 번호 매기기 텍스트나 글머리 기호 텍스트 내에 있을 때만 표시됩니다.

아이콘

하위 단락과 함께 아래로 이동


번호 매기기 새로 시작

텍스트 번호 매기기를 다시 시작합니다. 커서가 번호 매기기 텍스트나 글머리 기호 텍스트에 있는 경우에만 표시됩니다.

아이콘

번호 매기기 다시 시작


글머리 기호 및 번호 매기기

Adds numbering or bullets to the current paragraph, and lets you edit format of the numbering or bullets.

Icon

글머리 기호